선정결과
- 붙임파일 1 참고
- 선정팀 대표자 및 강사(문자) 개별 연락 예정
- 미선정팀 대표자 개별 연락(문자) 예정
주의사항(선정팀)
- 휴강, 장소 변경 등 일정 변경 예정 시 최소 3일 전 담당자에게 연락
*장소변경 시 장소사용승낙서 재제출 필요
- 운영 기간 중 '불시 점검' 예정
*점검 시 출석부 부재, 무단 휴강, 출석부 미기재 인원 무단수강 등 사전에 전달 되지 않은 모든 행위는 페널티 대상이 될 수 있음
(페널티: 차기 사업 선정대상에서 제외)
주의사항(강사)
- 붙임 파일 2 참고
- (강의 시작 전)제출서류 : 강사서약서, 강의계획서 각1부
- 제출기한 : 3월 31일(월) 17:00
- 제출메일 : thdwltn010@korea.kr
-(강의 운영 중): 출석부, 운영일지 매 수업마다 작성 및 구비
- (강의종료 후)제출서류 : 강사료 지급 청구서, 운영일지, 출석부, 강의사진 각1부
- 제출기한 : 6월 30일(월)
- 제출메일 : thdwltn010@korea.kr
**위 모든 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 발생시 모든 귀책사유는 당사자에게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**
문의 : 강서구 평생교육과 051-970-2365